본문 바로가기

REVIEW/GROOMING

[쉐이빙 오일 추천] 바르테라 멀티 액션 포밍 오일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이니입니다. 

오늘 소개해 볼 제품은 남성용 쉐이빙 오일입니다. 

'바르테라' 라는 브랜드의 제품이고요. 저는 마켓 컬리에서 구입했어요.

제 돈주고 샀다는 것을 강조하고 싶었답니다. 하하하

 

 

 

바르테라남성 스킨케어&쉐이빙 제품을 파는 브랜드입니다.

사실 이 제품은 마켓 컬리에서 검색하다가 찾게 된 제품이라서 브랜드에 대한 사전 지식은 없었어요. 

사용하던 쉐이빙폼이 다 떨어짐과 동시에 새로운 제품을 구매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원래 저는 '불독' 의 불독쉐이빙젤 제품을 사용했었습니다. 

정확한 명칭은 '불독 오리지널 쉐이브젤' 이지요. 

올리브영에서 구매해서 잘 썼었는데 언제부터인가 이 제품이 안 파는 거예요! 젠장.

그렇다고 가까운 슈퍼나 마트에서 파는 쉐이빙폼은 성분이 강한 건지,

간혹 턱드름이 나고 향도 너무 강하게 느껴지더라고요. 

그래서 오일이나 젤형태의 제형으로 된 제품을 찾다가 선택하게 된 제품입니다. 

 

 

손에 쥐면 크기는 이정도 됩니다.

 

사용은 1개월 정도 사용하고 후기를 말씀드리려고 해요.

우선 이 제품은 오일형태로 되어있고 펌핑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꽤 묽어요. 그리고 오일이라서 거품이 생기고 그러진 않더라고요. 

피부에 물기가 너무 많은 상태에서 바르면 면도날이 밀리니, 적당히 물기를 제거하시고 도포해서 사용하세요.

 

 

이렇게나 묽습니다 여러분.

 

그리고 제게는 꽤나 중요한 부분이 향이었습니다. 

보통 남성용 쉐이빙제품은 향이 너무 막강해서 면도 후에 피부가 화끈거리거나 향에 취하잖아요. 

이 제품은 제가 느꼈을때는 정말 신기한 향이 납니다. 

이걸 좋다고도 안좋다고도 못하겠어요. 솔직하게요. 죄송해요 막 좋다고 찬양하고 감싸줄 향은 아니에요. 

호불호 확실히 있을겁니다. 

향을 부족한 언변으로 표현해보자면 박카스 같은 똑 쏘는 청량한 향이 나는데요.

그 박카스 같은 향이 좀 더 스파이시하다고 해야 할까요. 죄송해요.

형용이 힘든데 확실한 건 호불호가 있다는 거예요 여러분. 

그래도 사용하고나서 화끈거리거나 하진 않더라고요. 그런데 잔향은 확실히 있어요.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그 향이 호라면 괜찮을것이고 불호라면 여러분의 상상에 맡길게요. 죄송해요. 

 

그래서 저는 궁금증이 또 생겼죠. 원료가 무엇이길래 이런 신기한 향이 날까. 

그래서 찾아보니 식물유래 성분을 48% 함유했다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이렇게만 말하면 우리가 어떻게 알겠어요. 그래서 좀 더 집착해봤는데요.

 

 

공식사이트 설명내용

 

공식 사이트에서 이러한 주요 성분을 사용한다고 게재되어 있더라고요. 

그중에서 이 포밍 오일에는 서양톱풀 추출물이 함유되어있는걸 제가 찾아냈습니다. 

그런데 이 추출물이 그 신기한 향의 주범인지는 장담할 수가 없네요. 

그냥 저는 서양톱풀 추출물 향이 이렇구나라고 뇌피셜로 끝내려고요. 도움이 못되어 죄송해요. 

 

 

요즘은 화장품에도 성분을 보는 게 흔하고 중요시하는 부분이 되었죠. 

이 제품도 그래서 찾아봤습니다. 

주의성분 2개 당첨!

 

2개의 주의성분이 나왔네요. 

개인적으로 이 정도는 양호하다고 생각해요. 

여러분도 참고하세요!

 

양은 145ml인데요. 저는 수염이 엄청 자주, 그리고 많이 자라는 타입은 아니라서 이틀에 한번 정도 면도를 합니다.

그래서 한통을 다 쓰려면 3달 정도는 걸리지 않을까 추측해봅니다.

 

제가 이 제품을 마켓 컬리에서 구매했다고 했잖아요? 네 22,000원 주고 샀어요. 

쉐이빙 제품치고 저렴한 가격이 아니죠. 네. 맞아요 저도 인정해요. 

그래서 최저가 기준으로 찾아봤어요. 

오늘 2020.03.09일 기준 네이버 검색 최저가는 17,600원입니다. 

무료배송으로 말이죠. 이것도 참고하세요.

이왕이면 싸게 구매하는 게 좋잖아요!

 

그리고 일단 남자 친구 생일선물이나 지인 등 선물용으로는 이만한 패키지 디자인 찾아보기 힘들다고 생각합니다. 

쿠팡에서 검색만 해봐도 나오는 대부분의 쉐이빙 제품 보시면 아실 거예요.

약간 쓰다 보니 광고하는 것 같은데, 광고 아닙니다 ^^ 사실 저는 이 제품 다 쓰면 다시 불독쉐이빙젤을 살 거예요! ^.~ 

그런데 친구나 남자 선물용으로 쉐이빙 제품을 선택해달라고 하면 이 제품을 추천할게요!

선물할때는 나의 미적감각과 센스도 중요하니까요! 패키지 디자인 바버샵 감성 느낌 나고 좋지 않습니까? 

단 선물자에게 향은 호불호라는 거 꼭 말해주는거 잊지 마시길!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다음에는 제가 이 제품과 함께 사용하고 있는 와이즐리 면도기를 리뷰해볼게요. 그럼 안녕히 계세요!

 

 

 

 

 

 

 

 

 

 

 

 

 

반응형